내가 살아가는 이야기/연합노련 대전.충청 이야기

전국연합노련 지역본부 의장 회의 개최

독사여^^ 2020. 4. 2. 16:57

 

 

 

 

 

 

 

 

2020년도 중앙위원 선출 및 당면 현안문제 토의 건으로 연맹 정연수 위원장이 소집한 지역본부 의장 회의가 오늘 우리 본부 건물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연맹에서는 정연수 위원장, 이일구 사무처장, 이미숙 조직실장, 김진구 노사협력국장이 참석하였고, 세종. 충남 지역본부를 제외하고.. 당 지역본부를 포함하여 8명의 지역본부 의장 전원이 회의에 참석하였다.

오전 11시에 지역본부 사무실에 모여 담소를 나누고, 30분후 예약한 식당에서의 오찬을 마치고 오후 1시부터 3층 회의실에서 회의가 시작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국민 모두가 지키고 있는 중에 본 연맹의 시급하고 중대한 사항에 대한 결정을 더 이상 미룰 수가 없어서 비말에 의한 감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참석한 분들이 되도록 간격을 멀리하여 회의를 진행하였다.

 

오늘 회의는 지난 2월18일 전국연합노련 위원장으로 당선된 정연수 위원장의 새로운 집행부 구성과 중앙위원 48명 선출을 하였으며, 앞으로 3년간 전국연합노련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오늘 바쁜 일정속에서도 의장단 회의에서 논의한 사항들이 우리 연맹의 결속을 다지고 발전을 기하는 자리였기를 바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