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아가는 이야기/연합노련 대전.충청 이야기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각급상설위원회 위원장- 대전광역시장 간담회 참석

독사여^^ 2020. 12. 30. 18:55

오늘 오후 4시 대전광역시장실에서 허태정 시장과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각급상설위원회중 6명 위원장과의 간담회에 참석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대전에 공공의료원이 없어 지난 25년간의 오랜 숙원사업인 대전의료원이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로 건립 확정, 대전역 인근 쪽방촌 정기 연계 대전역 도시재생사업 확정, 대전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혁신도시 지정 등 대전시민의 염원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또 새로운 기대와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기회와 계기를 마련하는 2020년 한 해를 뒤돌아 보는 흐뭇한 이야기로 채워지기도 하고, 각급 위원회에서 추진하는 사안을 공유하고 대전시에 바라는 바를 전하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박병석 국회의장 임명에 이어 오늘 발표 된 박범계 의원의 법무장관 내정 등은 인사 홀대론이 지배적이던 대전에 2020년도를 기쁜 소식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허태정 시장님을 비롯한 참석자 모두가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노동위원장으로서 계속 관심을 갖고 애쓰고 있는 대전을지병원 파업 해결을 위한 노력과 진행 내용을 공유하며, 올해 안에 해결이 되기를 바람을 나누었다.

 

대전시를 위해 한해동안 수고하신 허태정 시장님과 공무원, 그리고, 참석한 위원장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